제품/솔루션

RemoteCall – 원격지원 소프트웨어

서비스 방식 :
원격지원 소프트웨어를 임대방식으로 사용하는 ASP 서비스입니다.
대상 :
중소규모의 기업
비용 :
ASP 서비스로 별도 Hardware나, Software를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. 도입비용이 없으며, 월과금을 기본으로 하여 비용이 저렴합니다.
유지보수 :
최신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 되므로, 유지보수가 편리합니다.
보안 :
더욱 향상된 보안 기능으로 안전한 원격지원 서비스가 보장됩니다.
관리자 기능 :
웹기반 관리 인터페이스를 제공 (상세 관리기능) 합니다.
특이사항 :
ASP 서비스는 업그레이드가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.

RemoteCall 특징

  • More Fast!?– 상담원의 원격 대기 시간을 줄여 이전보다 빠르게 상담 업무를 지원합니다.
  • More Easy! -?더욱 쉬워진 사용- 템플릿을 활용하여 접속 페이지를 쉽게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– 고객 원격 대기 전, 창구 접속 방식을 통한 채팅 상담으로 보다 쉽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(엔터프라이즈)
  • More Usable! -?더욱 편리해진 기능- 고객 접속 화면 미리보기를 통해 에러 등을 사전에 파악하여 빠른 상담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.
    – 리모트뷰 연동을 통해 상담원 PC 자원을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Android, Windows Mobile, BlackBerry 모바일 원격지원으로 고객 스마트폰과 동일한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할 수있습니다.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Instant Web-Based Chat, Video/Voice Chat, Whiteboard 등의 툴을 제공하는 RemoteCall은 고객지원, 사내 컴퓨터 유지보수, 업무 공유를 위한 협업 등의 다양한 업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. IPv6은 IPv4 주소자원 고갈에 따라 개발된, 인터넷 프로토콜(IP) 주소 표현 방식의 차세대 버전입니다. RemoteCall은 보다 안정적인 원격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IPv6 환경에 최적화한 원격지원 제품입니다.

  • 이력 관리어드민 사이트에서 설정 변경에 대한 이력관리(변경 내용, 변경자, 시간 등)를 통해 관리 효율성을 증대합니다.
  • 창구 대기사용자 지원 요청 시, 상담원에게 분배하여 웹(모바일) 채팅과 원격제어로 고객 상담 지원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 (엔터프라이즈)
  • 고객화면 미리보기지원 전 속도 및 고객 측의 문제점을 먼저 파악할 수 있어 보다 빠른 고객 상담 지원이 가능합니다.
  • 리모트뷰 연동리모트뷰 연동을 통해 상담원 PC 자원을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웹 기반 채팅 메신저Active X, 또는 추가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접속하여 사용합니다.
  • 메시지 관리 기능자주 사용하는 인사말과 메시지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어서 고객 지원 시 시간과 노력을 줄여줍니다.
  • 문자채팅, 음성대화 원격 제어 도중, 실시간 채팅과 음성대화를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재부팅/재접속 등 로그인 관리 상담원이 원격지원 중 고객의 PC를 재부팅한 후 지속적인 원격지원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재부팅 후 자동 재접속을 지원하므로, 바이러스/악성코드 제거 작업 시 유연한 작업을 지속합니다. 또한 원격지 PC의 프로세스 정보 및 시스템 정보를 보거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.
  • Ctrl + Alt + Del 보내기, Ctrl + C, Ctrl + V등 특수키/단축키 기능Ctrl + Alt + Del, Ctrl + C, Ctrl + V등 특수키 및 단축키를 사용할 수 있어서 원격지원속도가 빠릅니다.
  • 온라인 파일 저장고객지원 시 자주 사용하는 드라이버, 패치 파일, 문서와 같은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는 웹하드가 제공되며, 웹하드의 파일을 고객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.
  • VRVD 5.0알서포트만의 강력한 VRVD 엔진은 GDI (Graphic Drive Interface) 기술을 구현하여, DirectX, CAD, 게임, 동영상 화면을 완벽히 지원합니다.